티스토리 뷰


웰컴저축은행 디딤돌 적금 최신정보

 

경기침체로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비를 줄이고 저축을 늘리는 추세입니다. 기존 제도권은행의 예금, 적금은 1%~2%대의 낮은 이율때문에 저축은행쪽으로 많이 알아보시는데요. 오늘은 목돈 굴리기 상품으로 웰컴저축은행 디딤돌 적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재테크의 일종으로 직장인들은 CMA통장도 많이 사용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디딤돌 적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분들을 위한 특별한 상품이랍니다.

 

요즘 어떤 적금 상품이 좋을까 참 많이 알아봤는데요. 웰컴저축은행의 디딤돌 적금 상품은 특정가입조건을 만족하는 분들만 개설이 되더라구요.

 

전 안타깝게 조건에 들지못해서 가입이 안되었지만 만족하는 분은 목돈 굴리기 상품으로 가장 좋은 적금이라 생각됩니다.

 

 

디딤돌 적금은 사회적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운분들을 위한 상품으로 연 7%대의 금리우대를 보장받습니다.

요즘 다른 상품에 비해서 정말 놀라울정도로 높은 이자혜택인데요.

 

정기적금형태로서 가입기간은 12개월로 만기 예치를 해야만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의 디딤돌 적금 가입대상은 기초생활수급자, 소년소녀가장, 북한이주민, 근로장려금수급자, 한부모가족지원 보호 대상자, 장애아동수당 수급대상자분들만 가입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연봉이 1500만원 이하의 분들도 포함됩니다.

 

납입금액은 최소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으로 만기지급식으로 이자를 지급받습니다.

 

연 7.0%대의 높은 이율은 수익이 괜찮은 펀드급 수익율인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지금까지 웰컴저축은행 디딤돌 적금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예전보다 살작 줄어든 이율이긴 하지만 여전히 높은 혜택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목돈 굴리기 상품으로 최적의 적금이라고 생각됩니다. 홈페이지에 더 자세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