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품권 정보

주유상품권 구입처

:):): 2016. 7. 25. 20:22


주유상품권 구입처


요즘은 한 가정당 자동차가 한대이상은 있는것 같아요. 저도 운전을 하고 있지만 매달 들어가는 기름값이 부담이 된답니다. 때문에 운전을 하는 사람들에게 기름값은 누구나 부담이므로 주유상품권을 받는다면 정말 기분이 좋은데요.

 

주유상품권은 아무곳에나 파는게 아니고 정해진곳에서만 판매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주유상품권 구입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유상품권은 대표적으로 GS, S오일, 현대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용처가 가장 넓은 SK상품권 구입처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SK상품권은 sk주유소에서 주유도 할 수 있으며 SK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SK주유상품권 구입처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sk엔크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포털사이트에서 SK엔크린으로 검색하면 위와같이 바로 상품권의 구매, 사용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위에보시면 판매처 확인하기를 선택하면 전국의 SK지사 그리고 판매 직영 주유소 찾기는 직영주유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SK의 주유상품권은 2015년 10월 1일부로 온라인 판매가 중단되었으며 지사 혹은 직영주유소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합니다.

SK지사에서 구매한다면 영업시간을 잘확인하시어 방문하셔야 하며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판매처 확인하기로 먼저 전국의 SK지사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서울을 제외하고는 광역시별로 SK엔크린 지사는 한곳인데요. 위 목록을 보시고 가까운분들은 지사에서 구입을 하면 되겠습니다.

 

또한 SK직영주유소에서도 구매가 가능한데요.

모든 주유소가 판매하는건 아니므로 판매직영주유소 찾기로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와같이 지역만 선택하면 각 지역별 주유상품권 구입처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생각보다 판매하는곳이 적으니 지사와 직영주유소중 가까운 거리를 잘 비교하여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