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이패스카드 구입처 정보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톨게이트를 지날때 하이패스구간은 쌩쌩지나가는데 직접 표를 뽑아서 계산하는 출구는 한참을 기다려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하이패스카드 구입처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로 휴가시즌이 시작되면서 장거리 운전을 하는분들이 많을텐데요. 이제는 여러분의 자동차에도 하이패스카드를 장착하여 답답하지않게 운행하시길 바라며 구입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전 자동차를 구입하면서 하이패스카드를 등록해서 지금까지 톨게이트를 지날때면 그냥 통과했으나 가끔 하이패스 출구가 없는곳은 직접 교통카드를 찍거나 표를 뽑아 계산을 해야 했습니다.

 

직접 계산하거나 동전을 던질때면 차량을 멈추고 결제를 해야하기에 통행량이 늘어나면 엄청나게 기다려야하는 불편함이 있죠.

 

 

특히나 장거리운전을 할때면 더욱 피곤한데 하이패스카드가 없어서 내 차례가 올때가지 기다려야하는 큰 불편함이 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그런 불편함이 크기때문에 오늘 제 포스팅을보며 구입처를 알아보려고 하실거에요.

 

 

 

하이패스카드는 신용카드기능의 후불과 충전해서 사용하는 선불카드가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은행에서 발급가능한데요. 자세히 한번 알아볼께요.

 

 

하이패스카드 구입처

가장 먼저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보겠습니다.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은 하애피스카드를 등록할 수 있는데요.

먼저 구입처에 대해 알아봐야겠죠?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에 접속후 화면 아랫부분에 보면 하이패스카드 구입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자칫 오류로 인한 미납통행료 납부와 미납통행료가 발생했는지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카드안내 링크를 클릭하면 하이패스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모든 카드회사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후불 하이패스카드

 

KB국민, 광주, NH농협카드, 비씨, 롯데, 삼성카드가 있으며 대표 연락처로 연락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합니다.

 

 

 

그리고 신한, 수협, 전북, 하나, 씨티, 현대카드까지 있으며  후불 하이패스카드 연회비는 일반적으로 1000~3000원까지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은 여러분의 주거래 카드사에서 신청하면 추후 결제시 편리하답니다.

 

 

선불 하이패스카드

 

캐시비, 하이플러스, 한페이카드가 있으며 선불 하이패스카드 충전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충전이 가능하답니다.

 

지금까지 하이패스카드 구입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장거리 운전시 피곤하지않게 멈추지말고 통과 하세요.

아참. 구간 통과속도는 30km이하 인점 명심하시구요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