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오버워치 결제방법 정리

:):): 2016. 7. 30. 00:34

오버워치 결제방법 정리


최근에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오버워치. 오늘은 오버워치 결제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 아프리카 대통령이라 불리는 BJ 철구도 오버워치 게임을 방송 컨텐츠로 사용할만큼 그 인기가 대단한데요. 저도 방송을보다가 해보고 싶어서 직접 결제를 진행 했답니다.

 

 

요즘 오버워치는 아프리카TV에서 유명 BJ들이 많이 즐기는 만큼 유저수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이는 유료게임이므로 당연히 구매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게임들은 처음 접하시는분들은 어렵기에 결제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오버워치 결제방법


첫번째로 오버워치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배틀넷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당연히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셔야합니다.

 

로그인을 했다면 오른쪽 상단의 구매하기를 선택해주세요.

 

 

 

블리자드는 집요하게 상위 옵션으로 구매하라고 권하는데요.

 

무시하고 가장 저렴하게 결제하기 위해서 TM버전을 선택해주세요.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버전이나 소장판도 나쁘지는 않은데 취향에따라 구매하셔도 된답니다.

 

 

오버워치는 PC판, PS4, XBOX ONE 버전으로 출시했으며 PC버전으로 구매하겠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FPS이므로 PC로 즐기는걸 추천하므로 PC버전의 구매를 진행하겠습니다.

 

BATTLE.NET 샵을 클릭해서 다음으로 진행해주세요.

 

 

다음 오버워치 결제방법은 이번에도 오리진 에디션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권유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스킨이 필요한 유저분들은 오리진 에디션 버전도 좋은 선택입니다.

 

 

오버워치 기본버전과 오리진 에디션버전의 차이는 게임에 사용되는 스킨을 5개를 사용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가격대비 좋지 못한 선택인것 같아요.

 

하지만 블라지드 게임에 충성도가 높은 분들이라면 오리진 에디션으로 구매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버워치 결제방법의 마지막 단계로 결제수단을 선택후 신용카드, 휴대폰, 배틀코인을 선택해서 결제하면 된답니다.

 

배틀코인은 블리자드 배틀넷 전용 코인으로 충전하면 각종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답니다.

 

그럼 전 신용카드로 결제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오버워치 결제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제는 게임을 열심히 즐기면 될것 같습니다. 처음이라 아직 잘 모르지만 재밌게 해보려구요.

 

같이 친구추가하여 게임을 즐기실 분들은 배틀넷 아이디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친구추가 요청 드릴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