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은행 카카오 체크카드 혜택


다음의 카카오페이와 하나은행이 합작하여 젊은 층을 겨냥한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하나은행 카카오 체크카드로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볼텐데요. 핸드폰 소액결제 시스템인 카카오페이가 체크카드로 출시하면서 다양한 가맹점 뿐만아니라 대중교통 할인도 가능한데요.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활용도가 아주 좋다고 합니다.

또한 카드 디자인도 친숙한 카카오톡 캐릭터로 디자인되어 젊은 여성분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죠.  

 

 

하나은행 뿐만아니라 다른은행에서도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는데요. 카카오톡 캐릭터가 인쇄된 디자인때문인지 SNS에서 발급 인증 사진을 올리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하나은행 카카오 체크카드


그럼 본격적으로 하나은행 카카오 체크카드의 다양한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에서 출시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으 발급대상은 비교통 기능은 만14세이상 그리고 후불교통기능은 만 19세이상으로 합니다.

 

체크카드이므로 연회비는 없으며 VISA로 발급된답니다.

 

 

카드 디자인을 보면 색상별로 선택할 수 있는데요. 가장 인기있는 카드는 카카오톡 무지 캐릭터가 인쇄된 노란색인데요. 여성분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며 인스타그램등 SNS에 인증 사진으로 가장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네오 캐릭터의 핑크색은 좀더 연하게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으며 노란색, 흰색을 많이 선호하시더라구요.

 

 

 

요약된 주요해택으로 SKT, KT, LG U+ 통신요금 자동이체시 5만원 이상건에 한해서 3천원 캐쉬백, 대중교통 월 5만원 이상 이용시 5% 캐쉬백, 스타벅스 카페베네 파스쿠치 1만원 이상 결제시 5%를 돌려준다고 합니다.

 

요즘 대학생이나 젊은 직장인의 생활패턴에 맞게 대중교통, 핸드폰 통신요금 절약 그리고 스타벅스 할인까지 체크카드로써 정말 유용한 기능을 담아냈습니다.

 

 

하나은행 카카오 체크카드의 핵심 혜택은 캐쉬백인데요. 카카오페이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7% 캐쉬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일 1회 월 4회 한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요금 자동이체 혜택은 5만원 이상의 통신비 결제시 월 1회 3천원을 돌려준답니다.

아마도 통신비 할인전용 카드를 사용하고 있을테지만 월 이용조건과 할인률을 따져서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하나은행 카카오 체크카드는 커피전문점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 하고 있는데요.

스타벅스, 카페베네, 파스쿠찌에서 1만원 이상결제하면 5%를 돌려준다고 합니다.

이건 정말 유용한 대박 혜택인것 같아요

 

 

또하나의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의 대박혜택은 대중교통을 월5만원이상 사용하면 5%를 돌려 준다고 합니다.


보통 학생들경우 한달 교통비로 10만원이상 사용하니 무조건 혜택을 받을 수 있을것 같아요.

 

 

캐쉬백 한도는 월 25만원 이상 사용시 7천원 40만원 이상 사용시 1만원까지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하나은행 카카오 체크카드의 다양한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체크카드중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선택이 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