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장인 건강검진 KMI 비용 정보


직장인 분들은 아마 대부분 KMI 건강검진센터에서 종합검진을 받으실텐데요. 대기업이나 중견기업은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건강검진을 지원하는데 그렇지 못한 소규모 기업은 개인이 직접 비용을 내고 받아야 하죠. 저도 대기업에 다닐때는 KMI 건강검진 센터에서 받았지만 이직을 하고나서는 그런 제도가 없기에 비용을 직접내고 받기위해 KMI 종합검진 비용에 대해 알아봤어요.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과도한 업무량에 피곤하고 어쩔 수 없는 회식까지 참석하는 직장인들은 평소 몸관리를 하기 힘든 분들이 많을텐데요. 적어도 1년에 한번은 꼭 건강검진을 받아서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유지하시기 바래요.

 

직장인 건강검진


오늘 소개해드릴 한국의학연구소 KMI 건강검진 병원은 다양한 장점이 있는데요.

넓고 쾌적한 시설과 최신 의료장비를 구비하여 정밀한 검사를 받을 수 있으며 전문의료진이 정확하고 안전하게 검사를 받을 수 있어요.

때문에 직장인 뿐만아니라 종합검진 병원 추천으로  KMI 한국의학연구소를 추천드려요.

 

KMI 건강검진 항목과 비용

 

  

 

첫번째 화이트 프로그램은 기본 검사 프로그램으로. 가장 기본적인 항목을 검사함으로써 각종 질환을 조기발견하며 건강유지에 필요한 검사를 진행합니다.

 

기초체력, 소변, 혈액, 심전도 검사등 기본적인 사항과 위장검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건강검진 비용은 40만원으로 현재 해외동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네요. 

 

 

두번째로 카네이션 프로그램은 부모님 종합검진으로 추천드리며 수면대장내시경 혹은 부위를 선택하여 CT를 찍을 수 있고 어르신들을 위한 검사 프로그램이네요.

 

 

세번째는 기본 프로그램에서 최근 발병률이 높아진 질병을 체크하고자 초음파 검사와 CT검사가 추가된 프로그램인데요.

개인적으로 종합검진은 실버 프로그램을 추천하며 저도 사비를 들여 며칠전에 진단을 받았어요.

 

 

다섯번째 골드프로그램은 실버 프로그램에 심혈관 질환과 소화기질환 검사를 추가한 상품으로 스켈링도 건강검진 항목으로 추가되었네요.

 

 

마지막 KMI 건강검진 항목중 가장 높은 단계인 플레티넘은 뇌MRI와 우리몸의 전신암을 체크할 수 있는 PET-CT검사를 받을 수 있다고해요.

비용 만큼이나 가장 광범위한 종합검진 항목으로 건강검진센터는 여의도, 수원, 부산에서 진행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별 부족한 항목만 추가로 검사 받을 수 있는데요. 각 항목당 비용도 참고해보세요.

 

건강한 삶을 유지하며 질병을 예방하기위해서는  매년 일정한 건강검진을 받으셔야해요. 물론 평소에 꾸준한 운동으로 몸관리를 하시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