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금은 통장에 넣어두고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하죠. 전 주로 체크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요.  기름을 넣을때는 주유전용, 커피를 마실때는 커피전용 할인되는 용도별 신용카드로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분들이 늘었습니다. 요즘은 정말 다양하고 많은 신용카드가 있는데 KB국민카드에서 20~30대를 타겟으로한 멋진 카드가 출시했죠. 

그래서 오늘은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에 대해 준비어요. 다같이 알아보시죠!

 

 

요즘 센스있는 20~30대 직장인들은 대부분 소지하고 있을법한 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젊은층이 필요로하는 요소들만 쏙 쏙 뽑아서 담아서 넣었는데요.  제 주변에도 많은 분들이 이미 발급하여 사용중이더라구요.

 

국민 파인테크 카드


빛이나는듯한 청록색의 깔끔한 디자인의 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젊은층의 니즈를 파악해 출시했으며, 게임,해외직구, 스타벅스와 CGV할인 혜택이 대표적입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12,000원 해외겸용은 17,000원으로 해외어플 결제를 자주 하는분이라면 해외겸용 카드가 좋아보여요.

 

대표적인 6가지 혜택은 게임/티켓 10%, 스타벅스 30~50%, CGV 최대 5천원, 모바일게임 혹은 해외가맹점에서 10%까지 젊은 층이 필요로하는 요소로 할인 혜택을 담았습니다.

 

또한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은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결제가 되어야 조건을 만족하며 초기월은 실적에 상관없답니다.

 

 

국민 파인테크 카드는 네이버 PC 게임, 티켓링크, 벅스뮤직, 코미코웹툰에서 결제요금의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월 최대 1만원까지만 적용됩니다. 또한 아이튠즈 및 구글 앱스토어에서 어플 구매 혹은 해외 구매시 1만원 내에서 10% 캐시백 혜택도 있답니다.

 

또한 스타벅스 할인카드로 유명한데요. 스타벅스 매장에서 30% 그리고 사이렌오더시 반값 50%까지 할인이 된답니다.

스타벅스를 자주 찾는 분들께는 전용 할인카드로 사용할 용도로 많이 발급받으시더라구요.

 

 

전 극장에서 영화를 즐겨보는데 국민 파인테크 카드 혜택중 CGV할인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에요. 어플로 예매후 결제시 월 2회 연8회까지 5천원 할인이 적용된답니다.

 

그리고 SKT, KT, LGU+ 통신비 할인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대중교통수단인 버스나 지하철, 택시까지 이용요금의 20% 월 1만원까지 지원되므로 정말 유용한 카드입니다.

 

 

지금까지 KB 국민 파인테크 카드의 다양한 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젊은층의 니즈에 맞춤 설계된 카드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