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 따라해보세요

마이너스 통장 발급대상 :):): 2016. 8. 12. 20:43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 따라해보세요


요즘 제 주변을 보면 여름휴가를 이용해서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이 정말 많은데요, 전 사람이 비교적 적은 가을에 떠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얼마전에 미리 여권을 발급 받았답니다.

 

여권을 만들때는 사진도 필요하고 때에다라 준비해야될 서류도 있더라구요. 오늘은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통 자신의 이름을 영문으로 표기법은 다들 알테지만 간혹  애매한 부분이 있죠.

오늘 같이 확실히 알아보자구요!

 

 

한글 이름을 영문으로 표기할때는 정답은 없지만 그래도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표기법이 있답니다.

예를 들어 '고' 는 Ko 혹은 Go로 사용할 수 있는것이죠.

 

 

네이버에서 검색만으로 간편하게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여권 영문이름 표기법으로 검색해주세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정확한 영문이름 표기법에 대해 궁금해하는것 같아요. 

네이버에서 간편하게 알아볼 수 있답니다. 

 

 

한글 이름 로마자 표기 검색서비스인데요, 한글 이름 입력칸에 이름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름 입력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하게 영문이름을 확인 할 수 있어요.

 

문화관광부에 따르면 성은 정확한 영문이름 표기법이 없으므로 마음대로 다양하게 사용하셔도 되는데요, 이름은 관습적으로 사용해온 표기도 가능합니다. 

 

 

전 한석봉으로 예를들어서 입력해볼께요.

한석봉을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아래에 Han Seokbong로 한석봉에 대한 영문이름표기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 사용하셔도 되는데요. 우측의 더보기를 클릭해보세요.

 

 

 

한석봉에 대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한글 로마자 표기변환에 대한 5가지 표기법이 나오는데요,

1혹은 2순위를 가장 많이 사용한답니다. 석을 Seok 혹은 Suk라고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Suk는 숙이라고도 사용되므로 Seok로 표기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여권 발급시 준비물 : http://goodlucktip.tistory.com/108

 

지금까지 정확한 영문이름 표기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발급시에는 개인의 상황에 따라서 각종 서류가 필요하기도 한데요.

필요한 분은 위에 링크를 통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