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공항 면세점 이용방법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요즘 연이어 폭염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럴때는 정말 시원하게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마음이 굴뚝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를 이용해서 해외여행 혹은 제주도로 많이 가시더라구요. 특히나 제주도는 휴가와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여행지로 찾는 곳인데요. 저도 올해 초에 제주도로 여행을 갔었는데 가을이 오면 한번 더 가려고 계획을 세우고 있답니다.

 

매번 제주도에 갈때마다 여행도 즐기고 꼭 필요한 물품은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몇개씩은 구입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주공항 면세점 이용방법과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면세점 쇼핑은 해외여행시에만 가능하지만 제주도로 항공 혹은 항만으로 여행을 다녀갈때도 이용가능한데요, 반드시 제주특별자치도에서 국내 혹은 해외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는 분들만 이용할 수 있답니다.

 

 

먼저 제주공항 JDC면세점은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JDC홈페이지 회원가입을한 대상으로 타지역에서 제주에 방문후 다른 지역으로 출도 하는 분들만 이용가능한데요.

PC나 모바일로 JDC홈페이지에서 구입하고자하는 면세상품을 예약하고 오프라인 공항 혹은 항만면세점에서 상품을 결제후 수령할 수 있는 예약서비스 입니다.

 

온라인 예약가능시간은 출발일 기준 10일전부터 전일 오전 10시까지라고 합니다. 항만은 전일 오전9시까지네요.

시간이 촉박하여 당일 직접 쇼핑을 못하는 분들이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JDC 제주공항 면세점 온라인 예약 방법은 홈페이지 회원가입후 로그인후에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세요.

그뒤에 항공권 혹은 항만을 예약, 출발일 정보를 입력하고 예약을 완료 할 수 있답니다.

 

 

온라인 예약시 결제와 상품수령은 오프라인에서만 가능한데요. 공항면세점 이용시에는 5번 탑승구 맞은편에 위치한 JDC면세점 안내데스크 직원에게 결제와 상품수령을 할 수 있습니다.

 

항만을 이용하는 분들도 마찮가지로 안내데스크에서 직원에게 문의후 상품결제와 수령이 가능합니다.

 

 

주의사항으로 온라인 예약은 매장의 재고 상황에 따라 수령 당일 품절이 될 수 있는점 참고하시구요. 만약 예약한 상품이 품절되면 유선 혹은 문자로 안내를 해드린답니다.

 

또한 환율 변동에 의한 가격조정과 할인 이벤트에따라 예약시 가격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제주공항 면세점 이용한도는 1년동안 1인 6회 구매가 가능하며, 1회에 최고 600달러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주공항 면세점 영업시간은 공항 오전 6시20분부터 21시20분, 항만은 오전7시부터 19시까지 영업을 하오니 직접 쇼핑을 할분들은 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주공항 면세점 위치는 공항은 국내선 출발장 대합실내에 있으며 항만은 제주항 여객터미널 2부두, 국제 국내 여객터미널 7부두 대합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판매품목은 특례규정에 따라 15개 품목으로 주류, 담배, 화장품, 향수, 시계, 핸드백, 지갑, 벨트, 선글라스, 넥타이, 스카프, 악세사리, 라이터, 과자, 인삼, 문구류, 완구류와 300여개 명품브랜드의 3만여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판매가격은 시중에서 판매하는가격보다 20%~60%가 저렴하답니다.

 

 

마지막으로 JDC 제주공항 면세점 매장위치와 매장별 전화번호랍니다. 매장전화번호는 064- 740 - 해당매장번호 4자리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구역별로 오프라인 메장이 잘 정리되어 있네요.

 

지금까지 제주공항 면세점 이용방법과 영업시간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즐거운 여행도 즐기고 돌아갈때는 제주공항 면세점에서 필요한 물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