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체국 폰인 알뜰폰 종류와 요금제


우체국 폰이라고 불리우는 우체국 알뜰폰에 대해 요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통신비 절약을 위해 많은 분들이 알뜰폰으로 바꾸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중에서도 우체국 폰이라 불리우는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와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우체국 알뜰폰이란 기존 통신사로부터 회선을 대여하여 자체 브랜드화한 저렴한 통신서비스로 통화품질은 유지하면서 알뜰한 통신비 절약상품입니다.

 

요즘같은 불경기에 조금이라도 아껴야죠.

 

 

알뜰폰 장점은 기존대비 회선사용 요금을 20~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에서도 저렴한 요금제로 출시하여 알뜰폰 사업자중에 가장 인기있답니다.

 

 

그리고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전화를 유심만 바꿔서 사용 할 수 있으며, 번호이동으로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다만 011, 017등의 번호는 010으로 변경되니 참고하세요.

 

 

장점은 가득 단점은 없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요금제는 다양하고 저렴한 요금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알뜰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인 마이음성 무제한 데이터 58.9(LTE)를 보여드릴께요.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기본료가 42,900원으로 타 알뜰폰 업체의 요금제에 비해 저렴하며 혜택도 많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종류 겔럭시 J5, 갤럭시J5, 겔럭시 J7등 통신사별로 최신폰 순위에 드는 폰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통신비 절약을 위해 알뜰폰이라는 서비스가 출시됐으며 우체국에서 가입해서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우체국 폰 알뜰폰에대한 종류와 요금제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