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과 사은품


삼성에서 갤럭시노트7 출시일은 8월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입니다. 삼성 갤럭시노트7 사전계약은 8월 2일 미국의 뉴욕에서 열리는 언팩행사후에 정확한 출시 일정이 나올 예정이며 아마 8월중순 이후로 실제로 받아볼수 있을거라 예상합니다.

 

삼성 갤럭시 노트7 사전예약으로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를 엠엔프라이스에서 진행하는데요.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갤럭시노트7은 9월에 나올 아이폰7을 염두에두고 노트6넘버링을 패스하고 바로 7을 사용한듯합니다.

 

이번 사전예약이 어느정도나 될지 그리고 아이폰7과의 경쟁 구도도 참 흥미로운데요.

 

 

갤럭시노트7 예상가격은 103만~108만정도를 예상하고 있으며 주요 특징으로 1200만화소의 카메라와 방수, 방진기능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무장하여 출시한다고 합니다.

 

또한 카메라는 후면에 2개의 렌즈로 된 듀얼카메라로 1200만 화소가 장착이 되는데요.

S7에서 문제가되었던 카메라 왜곡현상은 개선이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삼성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은 엠엔프라이스에서 진행하며 포털검색사이트에서 엠엔프라이스를 검색하면 들어갈 수 있답니다.

 

그럼 사전예약 사은품과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첫번재로 구매고객에게 100% 증정하는 아날로그 TV거치대를 드립니다.

 

노트7의 사이즈에 맞게 설계된 TV 거치대로 갤노트7을 거치대 사이에 넣어서 영상을 보면 정말 편리할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모든분께는 드리지 못하구요 딱 77분을 추첨하여 사은품 4종을 드립니다.

 

고성능 프로젝터와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무선충전이 되는 원목시계, LG 외장형 1T 하드디스크.

 

전 개인적으로 무선충전되는 원목시계와 돌체구스토 커피머쉰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SNS에 댓글을 달아주신분에 한해 엔젤리너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증정합니다.

 

선착순이므로 어서 빨리 서두르셔야겠네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방법.

 

엠엔프라이스에서 진행되며 예약신청후 실가입 작성, 해피콜 상담, 상품선배송후 개통요청의 단계를 거칩니다.

 

지금까지 삼성 갤럭시 노트7 사전예약 사은품과 진행과정에대해 살펴봤는데요.

 

아직 시간은 많이 남아있으므로 아이폰7을 염두에 두고 계신분은 8월 2일 언팩행사에서 더 많은 정보가 나올테니 조금 더 기다려보시는건 어떨까요?

 

당장 사용할 핸드폰이 없다면 헬로모바일이나 KTM 모바일등에서 알뜰폰이나 렌탈폰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