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알뜰폰 개통방법 무료


지금 당장 사용할 핸드폰이 없는 분들께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이폰 싸게사는 법!!! 바로 무료로 빌려주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핸드폰을 잃어버렸거나 잠시만 사용할 핸드폰을 찾는 분들께 정말 유용할것 같아요. 

아이폰 알뜰폰 개통도 좋지만 완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알뜰폰은 아이폰등의 휴대폰을 구입해서 사용하면 기계값이 나가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렌탈폰은 핸드폰을 대여만 해주고 사용료만 내면 되기때문에 핸드폰 사용료가 무료입니다.

 

그래서 잠시 사용하고 해지할때는 핸드폰을 정상적으로 반납만 하면 되죠.

 

 

.kt m모바일에서 서비스하는 렌탈폰은 요금할인 혜택과 더불어 다양한 사은품과 가격거품을 뺀 저렴한 요금제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알뜰폰에 비해 핸드폰 대여비도 없으며 위약금 그리고 약정까지 없어 정말 저렴하게 최신폰을 사용 할 수 있답니다.

 

 

Kt m모바일의 렌탈폰서비스는 최신 스마트폰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이폰5, 갤럭시s5, LG G3, 아이폰5S, 갤럭시 노트3를 기계값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계값은 무료로 사용하고 kt m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요금제만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알뜰폰 데이터 요금제 답게 통신 요금도 정말 저렴하답니다.

 

M 완전무제한545 요금제는 음성, 문자,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로 월 납부금액이 5만3천원대로 나오네요.

이정도 가격이면 메이저급 통신사대비 정말 저렴한 요금제죠.

 

 

휴대폰을 자주 잃어버리는 분, 곧 출시할 갤럭시노트7 or 아이폰7등 최신폰 출시를 기다리는분 잠깐 사용할 핸드폰으로 kt 엠 모바일의 렌탈폰을 추천드립니다.

 

 

렌탈폰 개통 방법은 kt m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입신청을 하고 사용할 핸드폰을 택배로 받으면 개통이 완료된답니다.

해지할때도 해지 신청후 택배로 사용한 핸드폰을 반납하면 약정없이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니 부담이 없답니다.

 

아이폰 알뜰폰 개통보다는 대여해서 이용해보시는건 어떤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