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웰컴저축은행 텐 자격조건 정리


최근 기준급리 인하와 맞물려 많은 분들이 대츨상품을 이용하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웰컴저축은행 텐에 대해 아주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2금융권의 웰컴저축은행은 기존의 메인이었던 척척상품을 리뉴얼하여 새롭게 출시한 상품이 바로 텐인데요.

최근 급증한 수요에 맞게 자격조건은 낮추고 승인률을 높이는 반면 더 좋은 이율로 돌아왔답니다.

 

 

웰컴저축은행 텐은 신청시 10분만에 승인이 가능한지 알아 볼 수 있다하여 지어진 상품이름인만큼 간편한 신청과정과 빠른 입금이 가능한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서두에 자격조건을 낮추어 새롭게 출시한 텐이라고 했는데요.

직업에 상관없이 소득이 낮더라도 누구나 가능하다고 할만큼 자격조건을 낮춘 승인률이 높은 상품입니다.

 

무직자분들도 일정한 직업이 아니더라도 아르바이트나 일용직으로 소득활동을 하시는분도 신청가능하답니다.

 

 

웰컴저축은행 텐


그럼 웰컴저축은행의 새로운 중급리 상품 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텐은 모든 고객에게 10%대의 이율이 적용되므로 큰 부담을 줄였습니다.

 

텐은 두가지 신청방식으로 나누어서 전화로 신청하는 상품과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상품으로 2가지로 출시했습니다.

 

각각 이용할 수 있는 최대 금액과 자격조건의 차이가 있는데요. 두상품을 비교해보겠습니다.

 

 

먼저 전화로 신청하는 상품으로 기본적으로 10%의 이자는 모두 동일합니다.

 

또한 이름답게 10분만에 모든 과정이 종료될만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급전이 필요한분들께 참 유용하답니다.

 

 

신청 대상으로 만 19세이상 내국인을 대상으로 일정한 직업이 없더라도 아르바이트 혹은 일용직 프리랜서분들도 가능하답니다.

 

최대한도는 소액 50만원부터 최고 3,000만원까지 비교적 큰금액까지도 가능하답니다.

 

가장 중요한 급리는 연8.9%~19.9%를 적용 받습니다. 기간은 최소 12개월 ~ 5년까지로 6개월 단위로 계약이 된답니다.

 

인터넷 신청 상품도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신청하는 상품은 24시간 언제든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는데요.

 

 

만 19세이상인 건강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10만원부터 최고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최대금액은 차이가 있네요.

 

기간은 18개월부터 24개월까지만 가능하답니다. 급리는 연 14.9~19.9%를 적용받습니다.

 

지금까지 웰컴저축은행의 텐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당일급전이 필요한 분들께 정말 유용한 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