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워치 게임서버 연결실패 해결방법


올해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FPS게임 오버워치를 즐기는 유저분들이 엄청 많은데요, 그 인기만큼 벌써부터 다양한 별명이 쏟아지고 있더라구요. 요즘 저도 오버워치 게임에 중독되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죠. 스타일리쉬한 액션에 시원시원해서 스트레스가 정말 잘 풀리더라구요.

 

하지만 가끔 오버워치 접속오류로 인해 배틀넷 연결실패가 되는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오버워치 게임서버 연결실패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게임은 배틀넷에 접속을 해야만하는 시스템인데요, 예전에는 디아블로3같은 경우 한번 접속이 안되면 몇시간동안 먹통이 되서 PC방에서 몇시간이고 기다렸던 기억이 나네요. 오버워치는 다행히 유저가 게임접속오류를 직접 해결 할 수 있는데요.

게임서버 연결실패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게임을 접속하려고 시도하면 게임 접속 중... 후에 게임서버 연결 실패 재시도중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이는 컴퓨터를 간단하게 재부팅해도 계속 같은 현상이 반복되는데요.

 

영문도모르는 유저는 짜증나기 마련인데요. 이는 현재 PC에 설치된 버전과 업데이트된 오버워치 버전이 달라서 나타나는 현상이랍니다.

오버워치 런처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해줘야하는데 자주이런 문제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이 직접 오버워치 업데이트로 접속오류 현상을 해결해주시면 되는데요, 직접 업데이트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버워치가 설치된 폴더에 들어가서 Overwatch Launcher.exe 파일을 실행시켜주시면 됩니다.

 

보통 설치된 폴더 경로는 C:\Program file\Overwatch로 찾아들어가시면 됩니다.

오버워치런처를 실행시켜주세요.

 

 

오버워치 런처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업데이트 버튼을 눌려서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주시면 됩니다.

업데이트 완료후 게임실행시 오버워치 게임서버 연결실패 문제는 더이상 발생하지 않아요.

앞으로 연결실패 문제는 종종 발생하므로 잊어버리지 마시고 다음에는 빠르게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