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 할인카드 추천


국내에 가장 오래된 커피전문점은 스타벅스일거에요. 저도 자주이용하는 편이라 스타벅스 할인카드를 많이 알아봤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KB국민 파인테크가 가장 추천을 많이 하더라구요. 국내에 수많은 커피전문점이 있지만 스타벅스는 그 전통만큼이나 특유의 커피맛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많은분들이 찾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타벅스는 다른 커피전문점에 비해 가격이 비싸므로 매니아분들은 전용 할인카드를 소지하고 있을거에요.

 

특히나 요즘 날씨가 더워서 하루에 커피 2잔정도 마시면 부담스럽답니다.

요즘은 커피값이 밥값보다 더 나가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스타벅스 할인카드

스타벅스는 가격이 비싼만큼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는 카드가 있는데요. SK T 삼성카드2v2, 씨티클리어카드, 신한카드B.Big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KB 국민 파인테크를 가장 추천합니다.

다른카드들은 5% ~ 10%할인이 되지만 국민 파인테크는 무려 30% 혹은 50%까지 할인이 된답니다.

 

 

KB국민 파인테크카드의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께요.

 

간단히 요약하면 커피, 문화, 교통, 게임등 20~30대의 관심사에 맞게 출시하여 젊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KB국민 파인테크카드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신청이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12,000원 해외겸용은 17,000원 입니다.

오프라인인 국민은행에서는 신청할 수 없으니 편리하게 온라인에서 신청하세요.

 

또한 체크와 신용카드가 있으니 필요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국민 파인테크의 혜택을 요약해보면 6가지로 볼 수 있는데요.

게임, 티켓링크, 벅스뮤직 10%, 모바일게임 결제에도 10% 캐시백 또한 대중교통 이용시 20%까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요즘 통신비도 부담인데 5천원가지 청구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요즘의 대학생과 직장인의 니즈에 맞춤 설계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스타벅스 할인카드를 주제로 했으므로 이부분은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스타벅스 매장에서 결제시 30% 사이렌오더 결제시 5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최고 반값이라니 정말 놀랍습니다.

 

하지만 할인한도는 월 2만원까지만 적용되며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 사용해야만 적용된답니다.

기타 조건의 위에 나와 있습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 할인카드인 KB국민 파인테크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정말 스타벅스 매니아분이라면 전용 할인카드는 2개정도는 챙기셔야 할것 같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커피전문점을 자연스럽게 많이 찾게 되는데요. 포스팅을 마치고 저도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러가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