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


신용카드를 사용하다보면 자동이체 날짜설정에 따라 이용기간이 정해지는데요. 오늘은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카드는 백화점 할인과 포인트적립때문에 거의 모든분들이 사용할만큼 효율적인데요. 보통 자동이체 날짜 설정은 급여일 근처로 설정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의 신용카드는 자동이체를 지정해놓은 날짜인 결제일별에 따라 이용기간이 정해지는데요. 이용기간을 확실히 숙지하셔야 본인의 사정에 맞게 카드를 사용해야 과다 지출을 막을 수 있답니다.

 

급여가 통장에 들어오자 말자 카드값으로 빠져나가는 슬픈 현실이지만 이용기간을 파악하시어 효율적으로 사용해보세요.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일단 가장 먼저 롯데카드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포털검색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상단의 카드안내/신청 하위메뉴에 카드이용안내 -> 신용카드 순으로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이용안내 페이지에서 바로 이용대금결제 안내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해주세요.

 

그외에 현금서비스나 장기카드상품에 대한 안내도 나와있습니다.

 

 

이용금액 결제방법안내 페이지에서는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안내 뿐만 아니라 즉시결제나, 자동이체, 무통장입금, 가상계좌신청등 다양한 메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정리한 표인데요. 저같은경우 롯데카드 결제일을 25일로 설정해놔서 이용기간은 전월 12일부터 당월 11일까지 설정되었네요.  현금서비스는 이용기간도 체크해주세요.

 

 

아마 대부분의 직장인분들이 용도별 신용카드를 2장이상은 사용하실텐데요. 대부분의 결제일을 급여일의 하루나 이틀정도 뒤에 동일한 날짜로 설정해놓으시는게 좋습니다. 롯데카드는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을텐데요 여러분의 이용기간을 잘 숙지하여 과다지출이 발생하지 않게 알뜰한 소비생활을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