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GV 할인카드 종류 알아봐요


더운 여름 무더위를 피하고자 많은 분들이 극장을 찾으실텐데요. 국내 극장중에 CGV는 아마 국내에서 스크린 보유수가 가장 많으며이용하는분들이 가장 많을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요즘은 올림픽시기에 맞게 국가대표2와 하정우 주연의 터널이 개봉하면서 영화 성수기를 이끌고 있습니다.

 

얼마전부터 CGV는 좌석에따른 가격을 책정하며 실질적으로 영화값이 인상을 시켰는데요, 이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게 영화를 보기위해 많은분들이 통신사 할인등의 혜택을 받아보고 있을거에요. 오늘은 그래서 최강의 CGV 할인카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도 한때 극장업에 몸을 담았던지라 손님들을 보면 정말 극장 할인에 대해 모든걸 알고 있는분과 아무것도 모르고 정상가격대로 영화를 관람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결과적으로 너무나 큰 손해입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CGV 할인카드 정보를 보시고 꼭 저렴하게 관람하세요.

 

 

가장 먼저 CGV 할인카드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아보려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포털검색사이트에서 CGV를 검색하면 아래 메뉴에 '할인카드' 링크가 있습니다.

바로 이걸 선택해서 들어가주세요.

 

해당페이지로 접속하시면 Card명 검색부터 CJ ONE 제휴, 할인 체크카드, 신용 포인트, 통신사 및 기타 제휴 할인 정보를 알 수 있는데요.

오늘은 할인 신용카드를 알아볼텐데 적용가능한 카드가 너무너무 많답니다.

 

때문에 모두 소개해드리지는 못하구요 최고 할인이 많이 적용되는 최강의 CGV 할인카드 4종에 알아보겠습니다.

 

 

종류로는 KB 국민 파인테크, 그리고 삼성카드3, 농협 그리고 현대 M2 랍니다.

 

그럼 각각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CGV할인 KB국민 파인테크 카

 

 

국민 파인테크는 CGV할인 뿐만아니라 스타벅스 음료도 저렴하게 마실 수 있는 기능으로 요즘 젊은 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물론 저도 발급 신청을 했답니다.

 

국민 파인테크의 CGV할인금액은 어플로 예매시 5천원, 현장 결제시 3천원 할인이 적용되므로 이왕이면 어플로 예매하는게 더욱 유리하네요. 월 2회 연 8회 사용조건을 참조해주세요.

 

 

삼성카드 3/3+ 혜택으로 CGV할인은 최대 9천원을 받을 수 있는데요.

횟수는 일1회, 월5회, 연12회 이며, 주중 동반 1인 무료 관람이 가능하고 주말 동반 50%까지 저렴하게 티켓을 결제 할 수 있답니다.

 

정말 최강의 혜택이네요!!

 

 

그리고 삼성카드 3v2와 3+V2는 일 1회, 월 2회, 연12회로 최대 6천원까지 적용된답니다.

8천원이상 결제시 3천원 그리고 1만 5천원 이상 결제시 6천원 청구할인이 적용됩니다.

 

 

농협에서 나온 NH채움 스마티 카드는 횟수 제한이 없으며 일일 최대 5천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시 월 통합할한도 10000원이 할인 적용되며 이용실적에 따라 달라진답니다.

 

 

마지막으로 CGV 할인카드 현대 M2 에디션2 입니다.

이용횟수는 월1회, 연6회로 비교적 적은 편이며 3천원~ 1만원 결제시 3000원, 1만원 초과 결제시 6000원 할인이 적용된답니다.

 

지금까지 대표적인 CGV 할인카드 4종을 소개해드렸는데요, 각 카드별로 이용실적은 상이하오니 꼭 참고하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더운 여름 건강관리에 각별히 신경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