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카드 카드론 대출 금리 

우리는 살아가다보면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상황이 오게되는데요. 특히나 요즘같이 지속된 불경기로 인해서 다른사람들도 참 힘든 시기를 겪고 있기때문에, 주변지인에게 부탁하기도 애매하답니다. 또한 금융권이 쉬는 평일 오후 혹은 휴일에는 급전을 마련하기 더욱 힘들답니다.


그래서 마련된 상품들이 현금서비스 혹은 오늘 소개해드릴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인 카드론 상품이 있답니다.



카드론이란 금융사 영업점에 직접 방문할 필요 없으며, 보증 및 기타 구비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신용카드만 있다면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답니다.



삼성카드 금융서비스에는 단기대출인 현금서비스와 카드론 그리고 프라임론이 있습니다. (물론 리볼빙 상품은 제외)



삼성카드 카드론 이용방법



앞서말했듯이 카드론 상품은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1년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신청후 빠르게 지급이 가능하답니다. 


신청은 삼성카드 전화 상담 및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전화상담은 영업시간인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 40분, 그리고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오전 9시 ~ 17시45분까지랍니다.



이용가능 금액은 개인의 한도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최소 10만원부터 만원단위로 책정됩니다.


지급을 받기 위해서는 신청자 본인 명의 통장 계좌가 필요하며, 빠르게 입금이 된답니다.


또한 도시 곳곳에 위치한 CD/ATM(입출금기)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CD/ATM 입출금기 이용시에는 금융기관에 따라서 1회 인출 한도가 정해져있답니다.


신한, 우리, KB국민, SC제일은행은 10만원~100만원이며 그외의 금융사는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금리(이자)



카드론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 및 취급수수료가 없어서 언제든지 모든 금액을 상환할 수 있으며, 이자율은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금리는 연5.9% ~ 23.9%가 적용되는데요. 상품 신청후 신용등급 상태가 현저하게 내려간 경우에는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으므로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