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i 저축은행 사이다 모바일 대출 금리 조건

제 1금융권인 제도권의 은행에서 금융 상품을 이용하기란 요즘 정말 어렵습니다. 불경기가 지속되며 한국은행에서는 기준금리를 인하했으나 그에따라서 승인 조건을 더욱 까다롭게 요구하기때문입니다. 더구나 실직한 무직자분들은 더욱 난감하실텐데요. 때문에 sbi 저축은행에서는 믿을 만한 금융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sbi 저축은행 사이다 대출이라 하며 모바일 어플을 활용하여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이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상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다는 일반 모바일 신용대출 상품이 있으며 추가로 채무통합 금융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먼저 일반 모바일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이다는 만 20세이상의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이다 한도는 최고 3천만원까지인데요. 최소금액은 50만원부터 신청가능하며, 추가는 10만원 단위로 증액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간은 최대 66개월인데요. 거치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은 66개월, 원리금균등분항상환 방식은 최대 60개월까지 정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모바일 대출 사이다의 특징은 신용등급별로 적용되는 금리를 사전에 공개하여 더욱 믿음직스럽습니다. 1등급은 6.9%, 2등급은 8.0%, 3등급은 9.0%, 4등급은 10%, 5등급은 12%, 6등급은 13.5%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금융권에서 금융상품으르 이용중이더라도 승인이 가능하답니다.



이용기간은 신청한 금액에따라서 상환기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100만원, 300만원, 500만원, 1000만원으로 구분되며 각각 거치기간과 상환기간을 확인해보세요.


중금리 대출 사이다의 채무통합 솔루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이다 채무통합 솔루션 상품의 이용조건은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으로 타사 대출을 이용중인 사람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최대 5천만원까지 한도로 신청할 수 있네요.



신용등급은 1등급에서 6등급까지 가능하며 역시 확정 금리 상품이랍니다. 타 금융권에서 높은 이율로 이용중이라면 사이다 SUM 채무통합으로 더 낮은 금리로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상환기간은 최대 100개월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신청시 구비해야될 필요 서류도 일체 없어서 간단합니다.



그리고 금액별 상환기간도 확인해보세요. 지금까지 sbi 저축은행 사이다 대출 상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모바일 전용 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365일 24시간 언제라도 즉시 입금이 가능하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