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 추천


지금같은 불경기시대에 설마 수수료가 많은 통장을 사용하고 있으세요? 최근에 은행 통장수수료 인상을 발표하였는데요,

 

그러므로 저렴한 수수료 혹은 면제되는 통장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터넷뱅킹으로 자금을 이체할때 수수료면제인 통장인 SC제일은행에서 통장을 발급받고 사용해봤습니다.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을 추천하며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은 개설시 회사 급여전용으로 만들면 인터넷뱅킹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또한 다양한 수수료 면제 혜택이 있는 자유입출금통장 입니다.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은 최저 연 0.1%(세전) ~ 최대 연 2.8%(세전) 금리를 제공합니다.

 

 

내지갑통장의 가입대상은 개인 1인 1계좌에 한하며 입출금이 자유로운 저축예금으로 가입시 필요금액은 없습니다.

 

요즘 통장개설시 까다로운건 다들 아시죠?

 

대포통장을 근절하기 위해 은행이 근무지와 같은 동에 있거나(재직증명서 필요)

 

혹은 주민등록증상 거주지의 은행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점 참고하세요.

 

위 조건을 만족할 수 없다면 SC제일은행은 신세계백화점에 간이 영업점이 있으니

 

조건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약정이율에 대한 안내입니다.

 

.

 

조건1은 통장 잔액이 50만원 이하 0.1% / 50만원 초과 200만원 이하 2.1% / 200만원 초과 0.3%등 조건별로 적용되는 금리가 제공됩니다.

 

조건은 70만원이상의 급여가 급여지정일에 입금되거나 혹은 제일은행 신용카드 결제계좌를 내지갑통장으로 지정하여 월 30만원 이상의 금액이 있습니다.

 

 

 

그리고 SC제일은행의 내지갑통장은 기본으로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타행이체 수수료가 면제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수수료가 면제되므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