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00만원 굴리기, 돈불리는법✔


이번 주제는 1000만원 굴리기로 돈불리는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최근 경기침체로 소비를 줄이고 재태크에 관심이 많은데요, 1000만원 굴리기로 좀 더 큰 목돈을 만들기위해 돈불리는법에 대해 궁금한 분들이 많습니다.


일확천금은 아니더라도 어던 방법이 있는지 알아볼께요.

 


1000만원을 굴려서 어느정도까지 모을것인지 생각해보셨나요?


많은분들이 일단 1000만원까지 모으고 재테크를 시작하기 적당한 금액으로 더 큰 목돈을 만들기위한 좋은 발판이죠.

 

일단 목표액과 기간을 설정하여 급하지 않게 천천히 돈을 불려나가셔야 합니다.

 

 

가장중요한건 1000만원 굴리기 위해 돈을 쓰지 않기 위해 먼저 저축을 하셔야 합니다.

 

급하게 돈불리는법에의한 수익률에만 쫓아서 가게되면 몸과 마음이 지치기 마련이며 자칫하면 목돈을 만들기 위한 꿈이 물거품이 되곤 합니다.

하이리스크는 하이리턴이란 말 들어보셨나요?  큰 수익을 기대할 수 록 부담도 더욱 커진답니다. 명심하세요.

 

 

100만원대의 애매한 돈은 CMA 통장을 개설하여 저축하는게 좋습니다.CMA 통장은 재테크 통장으로 하루 하루 이자가 발생하므로 적은돈으로 재미를 보기에 좋습니다.


요즘 은행 이율이 더욱 내려간 시점에서 소액으로 돈불리기에는 가장 좋은 방법일것 같아요.CMA통장은 증권사 혹은 종금사에서 발급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또한 펀드가 있는데요. 펀드는 위험을 분산하기 위해 분산투자를 꼭 하셔야 합니다. 돈불리는 수단에는 모두 리스크가 있는 걸 명심하셔야 해요. 분산투자는 위험부담을 덜어주며 안정적으로 계획한 목표액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분산 투자방법은 상품을 여러개로 나누어 투자를 하는 방법과 적립식/인덱스/ELS펀드를 나누어서 투자하는 기법이죠.

 

주식은 공부도 많이해야하고 위험부담은 더 크기때문에 전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꼭 계획한 목표금액에 도달하여 재테크에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