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로2016 프랑스 포르투갈 결승전에서 호날두 선수 부상이 큰이슈가 되었습니다.

경기초반 호날두 부상으로 포르투갈은 비상이 걸렸죠. 

전반전 경기시작후 호날두와 파예가 출돌하면서 호날두가 무릎에 부상을 당했습니다.

호날두와 파예의 충돌장면인데요.

충돌직후 호날두가 정말 괴로워하고 있습니다.

호날두는 평소 경기에서도 왠만큼 부딪혀도 바로바로 일어나는 편인데 무릎부위에 큰 충격이 있는것 같아요.

바로 일어나서 경기를 진행합니다.

하지만 컨디션은 아주 나빠보이고 왠지 절뚝이는 것 같았어요.

그러다 16분쯤 그라운드에 혼자 주저 앉으며 벤치의 부축을 받으며 경기장 라인 밖으로 나가네요.

완전 교체되는건 아니고 상태가 어떤지 파악하고 가능하다면 경기를 하기 위해 약간의 조치를 하려나봐요.

몇분뒤 바로 경기장에 들어왔지만.....

결국 호날두는 무릎부상으로 다시 주저 앉으며 들것에 실려나갑니다.

승부욕이 강하며 큰 경기에 끝까지 뛰지 못하는 아쉬움때문인지 눈물을 보이더라구요.

이 눈물이 포르투갈 선수들의 투지를 불태우는 동기부여가 됐을까요?

정말 안타깝지만 팬으로써 큰 부상이 아니길 바랍니다.

경기는 연장까지 흐르고 호날두는 동료선수들을 격려해줍니다.

결국 연장후반 에데르의 골로 포르투갈이 우승을 하며 무척이나 기뻐하는 호날두 선수네요.

아픈것도 잊어버리고 얼마나 기쁠까요?

더구나 포르투갈은 메이저대회 우승컵이 없었는데 역사적인 날이네요.

유로2016 우승컵을 들고 마음껏 기뻐하는 포르투갈 선수들!!!!!

과연 호날두 부상이 포르투갈에게 승리를 안겨준것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