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치트 무료조회 방법 정리


여러분들도 중고거래 경험이 많으시죠? 저도 정말 중고거래로 많이 팔기도 팔았으며 구입도 많이했는데요.

 

중고거래는 보통 선입금 후발송으로 진행되는 특성을 이용해 사기를 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중고거래 사기예방을 위해 더치트 사이트가 있는데요. 아직도 더치트를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더치트 무료조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중고거래뿐만 아니라 평소 대인관계에서 새로운 사람을 알게되었을때도 꼭 더치트에서 확인해본답니다.

 

새로 친분을 쌓기전에 그사람에 대해서도 확인해볼 필요가 있으며 정말 큰 사기를 예방할 수 있었네요.

 

포털사이트에서 더치트를 검색하여 홈페이지로 이동하여주세요.

 

 

더치트는 사기피해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개인의 핸드폰이나 계좌번호로 사기등록이 되었는지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대형 중고거래 카페인 중고나라에서도 연동이 되므로 이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메인페이지에 보시면 로그인을 해야만 상대방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중고거래시 꼭 필요한 사이트이므로 반드시 회원가입을 하세요. 

 

더치트는 유료회원도 있지만 결제하지 않고도 충분히 무료조회가 가능하니 요금을 결제하는건 필요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이디는 이메일주소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로그인 하시면 무료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더치트에 로그인 해서 제 전화번호를 넣고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다행히? 당연히 제 전화번호에 대한 등록된 피해사례는 없다고 나옵니다. 그리고 선불폰도 아니라고 나오네요.

 

핸드폰 번호와 상대방의 계좌번호도 같이 조회해서 결과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네이버의 중고나라 카페에서도 바로 확인가능 한데요.

 

 

더치트에 로그인한 상태에서 중고나라 카페의 우측 메뉴를 보면 전화, 계좌번호를 입력하여 무료조회를 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더치트 무료조회 방법에대해 알아봤는데요. 20살때 게임기를 구입하기 위해 중고거래를 하다가 사기를 당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당시에도 이런 사기예방 사이트가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여러분도 중고거래전에 꼭 무료조회로 사기예방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